메뉴 건너뛰기

재미대한탁구협회

소식 - 재미대한탁구협회

     

"제1회 조지아탁구협회장배 탁구대회"가 지난 4월11일 MK 조지아 탁구클럽에서 성황리에 열렸습니다.

 

KakaoTalk_20210412_093855012.jpg

 

KakaoTalk_20210412_093855012_01.jpg

 

KakaoTalk_20210412_093855012_02.jpg

 

KakaoTalk_20210412_093855012_03.jpg

 

KakaoTalk_20210412_093855012_04.jpg

 

KakaoTalk_20210412_093855012_05.jpg

 

KakaoTalk_20210412_093855012_06.jpg

 

* 송영길 조지아 탁구협회장 :  많은 지회장님과 이사님께서 후원과 격려해 주신 덕분에 협회원 모두 단결하여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잘 하였습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니다. 성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아울러 협조해 주신 조지아 탁구협회 회원님 모두에게 감사 말씀드립니다.


* 김민균 조지아 탁구협회 수석부회장:  모두 응원해 주신 덕분에 2021년 "제1회 조지아 대한 탁구협회장배"를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. 감사드립니다.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길 바래봅니다!! 

 

* 오세백 재미대한탁구협회장 :  "제 1회 조지아탁구협회 회장배"를 성황리에 마치신 조지아탁구협회 회장님및 임원진에게 수고의말씀 전합니다.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다시 출발한 조지아탁구협회가 힘차게 앞으로 나가는것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. 탁구가족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구요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빨리 얼굴뵙기를 바랍니다. 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.

 

* 권 정 재미대한탁구협회 이사장: 어려운 시국에" 제1회 조지아탁구협회 회장배"를 성공적으로 마치신 협회 회장님및 모든 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앞으로 계속 훌륭한 대회가 지속되시길 바라며 또한 조지아탁구협회의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길 소망합니다.

 

* 양성우 재미대한탁구협회 명예회장 :  모두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. 조지아 탁구협회 화이팅 ! 입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어려운 시기에 시합을 계획하고 주관하시는 조지아 탁구협회 송영길회장님이하 진행하신 모든 협회원들 수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고많으셨습니다. 앞으로 많은 발전과 번영함께하시길 기원드립니다.

 

.* 이재용 전 재미대한탁구협회 전무이사 : "제1회 조지아 탁구협회장배 탁구대회"를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힘들고 지루했던 코로나에서 오늘 하루만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이라도 벗어나 즐겁고 활기찬 대회가 되기를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송 회장님과 김민균 관장 및 협회 임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. 조지아 대한탁구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뭔합니다.

 

* 김선숙 재미대한탁구협회 이사 : 조지아 탁구협회분들이 오랫만에 한자리에 모여 좋은 시간 잘 보내신것 같네요. 수고 많으셨습니다^^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1회 대회 추카 드리고 미주탁구협회 회원님들도 다같이 뵐수 있는 시간도 기대하고 기다립니다.모두 건강하십시요.

 

*소영인 감독 : 어렵고 힘든시기에 제1회 조지아탁구협회장배를 무사히 성공리에 마치게 됨을 송회장님을 비롯해서 임원분들께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전합니다. 탁구를 사랑하는 회원들이 많아져서 조지아탁구협회가 더욱더 발전되기를 바랍니다.

 

* 전영문 재미대한탁구협회 고문 : 성황리에 탁구대회를 잘 마치심을 축하하며 , 조지아.탁구협회의.무궁한발전을.기원합니다.

 

*이수미 재미대한탁구협회 이사:   축하축하 드립니다 시합 치르시느라 모두 고생하셨네요....더욱 더 탄탄하고 안정된 조지아 탁구협회가 되길 기도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합니다.

 

* 이영규 LA 탁구협회 총무 :   힘든 시기에 대회를 준비하신 집행부에 축하드립니다. 수고하셨어요.. 

 

 
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
 

제 1회 조지아 탁구협회장배 탁구대회가 4월 11일 일요일 MK 조지아 탁구클럽 (관장:김민균)에서 열립니다.

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참가는 못 하시겠지만 여러분들의 힘찬 축하와 격려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조지아탁구대회.jpg

 

오세백회장 : 조지아 대한탁구협회장배 탁구대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. 모든회원들이 협조하여 즐겁고 보람있는대회가 되기를 바랍니다.

 

류성은 수석부회장 :그동안 어려운 환경을 이겨내시고 다시 조지아 탁구협회가 정상적으로 운영되며 이렇게 조지아 대한탁구협회장배 탁구대회를 개최하게 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응원합다. 화이팅!

 

양성우 명예회장 : 녹록치않은 환경에도 불구하고 이번 조지아 대한탁구협회장배 탁구대회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..

 

권 정 이사장 : 어려운 시기에 기쁜소식이네요. 대회를 통하여 조지아 탁구협회가 더욱 발전 되시길 바라고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기회가 되시길 소망합니다.

 

김선숙 이사 : 1회 대회가 열리는 조지아 탁구협회  축하 드리고 더욱 더 돈독해지는 협회의 시간으로 즐겁게 보내세요..

 

소영인 감독 :조지아대한탁구협회장배 탁구대회 개최를 축하드립니다.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코로나 조심하시고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.

 

이수미 이사 : 조지아 탁구협회장배 탁구대회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!!!

 

진덕원 뉴저지탁구협회장 :  조지아 탁구협회 송회장님 이하 모든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가 되시길 뉴저지탁구협회에서 성원합니다

 

박팔용 미동부한인탁구연합회장 : 대단한 결단에 찬사를 보냅니다.축하드립니다. 어려운 시기이지만 가능한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힘을 불어넣어 주시면 대회가 빛이 날것같습니다. 화이팅 !!!

 

양창원 고문  : 조지아탁구협회장 배 탁구대회를 개최하시게 됨을 축하드립니다. 어려운 시기에 힘드시겠지만 무사히 성공적으로 대회를 잘 마무리  하시길 기원합니다.

 

송영길 조지아탁구협회장: 이외 많은 지회장님과 이사님께서 축하 메세지를 보내주셨습니다. 협회원 모두 단결하여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잘 하겠습니다. 성원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위로